평판은 중요하다! 이러한 팁으로 여러분의 업무를 관리하십시오!

평판은 중요하다! 이러한 팁으로 여러분의 업무를 관리하십시오!

평판은 중요하다! 이러한 팁으로 여러분의 업무를 관리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평판이 나빠지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냈다.

고객들에게 올바른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은 결국 당신의 평판을 해칠 것이다.

다음 글은 당신에게 훌륭한 평판을 주고 당신의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고객의 불만 사항 또는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 대기업은 이것이 훨씬 더 사실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 의미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는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작업하십시오.

수행하는 동안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긍정적인 수다일수록 부정적인 면은 눈에 덜 띌 것이다.

긍정적인 영향이 부정적인 영향을 압도하도록 지속적으로 이미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친근하고 사교적이 되십시오.

여러분이 청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전에는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이 효과가 없을 것이다.

질문에 답변하고 코멘트에 적시에 응답하십시오.

답이 없을 때, 그들에게 당신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라.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십시오.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어 그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줘라.

인터넷으로 하면 더 좋아.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온라인 평판에 도움이 되는 필수적인 핵심 문구로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보통, 이것은 당신의 사업 이름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정말 허가성을 좋아한다.

당신이 권위자로 여겨질 때, 검색 엔진은 검색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올릴 수 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해서는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가장 최신 정보일 수 있도록 당신을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매일 회사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구글에서 한 가지 부정적인 결과가 당신을 침몰시킬 수도 있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 일을 격월로 하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항상 직원들을 존중하라.

이 원칙을 무시하면 그 여파가 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난한 고용주라는 말이 퍼진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거래를 거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판매나 프로모션인 판매를 제공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도록 하라.

만약 할인이 수반된다면,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한 가지 팁은 특정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절대 게시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같은 제스처를 추구하는 다른 불평을 받게 되기 때문이다.

항상 고객이 있는 곳에 나타나십시오.

그들과 같은 커피숍에서 놀아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친숙해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해 지는데,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되도록 도와준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이 명예 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라오는 말들을 잘 이해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소셜미디어를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발언을 금방 포착할 수 있고, 효과적인 피해 통제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그러면 사업 평판에 미치는 피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게 될 것이다.

평판관리 지원 전문가인 기업이 있다.

당신은 매일의 상호 작용에서 이 많은 것들을 스스로 다룰 것이다.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다른 인터넷 사이트, 그리고 언론을 감시해야 한다.

여분의 눈을 갖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을 때, 특히 그것을 쓴 사람이 완전히 정직하지 않다면, 그것은 즉시 폭발하고 싶은 유혹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가장 좋은 접근법은 사실들로 침착하게 대응하여 원래의 포스터가 말한 것을 폭로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알게 되면 자기 의견을 낼 수 있게 된다.

사업이 번창하려면 평판이 좋아야 한다.

강력한 지역사회의 존재를 구축하려면 수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위의 정보에 주의를 기울여 그 과정을 가속화한다.

가능한 한 빨리 모든 불평을 묻어 두도록 하라.

그런 문제에 대한 당신의 신속한 관심이 당신의 고객을 사로잡고 당신의 명성을 굳건히 유지할 것 같다.

Close